서울 영등포구 맛집 '육갑식당 당산점'

2020. 1. 21. 22:32맛집

육갑식당 당산점 육류,고기요리

당산역 고기집 육갑식당 푸짐한 고기 맛집 왜 육갑식당인가? 고기 육, 첫째 갑으로 참숯화로구이 야키니쿠 전문점 입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양하게 드실수 있는 캐주얼 식당이며

방문 후기

장사잘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네요. 이베리코 꽃돼지,꽃목살 맛있고 고기질이 좋고 홀직원들이 부르기 전에 미리 필요한거 챙겨주고 친절해요

리뷰

고기 고기를 외치는 저를 델꼬간 육갑식당 당산점. 진심 맛난 고기를 올만에 먹은거 같아 뿌듯한 마음에 적어보는 포스팅입니다. 오우 계란찜 리필은 정말 꿀인디 지나가다가 조금만 찬이 비워져 있으면 "** 가져다 드릴까요?"를 외치는 육갑식당 당산점 직원분들 알고보니 전투서빙 티셔츠 직원분들 보호를 위해 얼굴은 가렸습니다. 이건 육갑식당 당산점의 비냉 갠취겠지만 비냉 엄청 맛나요 ↓ 짜쨔잔 보기엔 *밥같아보여도^^ 입에서 살살 녹는 그 맛 어쩜 이렇게 조화가 잘 되는지 엄마의 페이보릿, 돼지갈비 고기 굽는 거 모르는 두 여자는 이렇게 고기 올려놓고 얘기하다 고기가 타는 줄도 모르고 너덜너덜해진 돼지갈비를 먹었다는 후문이 고급져보이는 육갑식당 당산점의 명함판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 고기와 함께여 나는 뭐 먹고 집갈꺼라 그냥 옷에 베이든말든 신경도 안씀 육갑식당 당산점에는 지하에도 테이블이있는데 여기는 보통 회식하시거나 대가족모임할때 예약석처럼 활용하는듯 엄청 넓고 깔끔해서 단체로 오기 딱 좋다 메뉴판나갑니다 이번엔 육갑식당 당산점을 친구와 방문했습니다 뿅 from.엘리샤 insta @Rilly_Dorothy 육갑식당 당산점 당산역 고기집 쫀맛탱 소고기 먹고 더위극뽁 육갑식당 육갑식당당산점 육갑식당메뉴 당산역소고기 당산역고기집 당산역 고기집 육갑식당 지난번에 서래마을 지점에 들려봤었다가 맛있어가지고 당산점에 들려보았어요 육갑식당 당산점은 특이하게도 고기 저장 냉장고와 고기 써는 곳이 테이블 홀 한 중간에 있더라구요. 육갑식당 당산점의 메뉴판이에요. / 육갑식당 당산점은 계란찜이 기본 서비스라니 요즘 같이 계란이 귀한 때에 ... 계란찜도 맛있었어요

https://xihooi.tistory.com/entry/서울-맛집-수라연-가족들과함께-깔끔한-한정식집-올림픽공원근처에-위치한-깔끔한-한정식집-한상차림-한정식

 

서울 맛집, '수라연' 가족들과함께 깔끔한 한정식집 올림픽공원근처에 위치한 깔끔한 한정식집 한상차림 한정식

가족들과함께 한정식 집을 찾다가 저렴하고 맛있는곳을 찾았네요 유명한 곳이라 주말에는 웨이팅 필요하디만 음식 정갈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깔끔한 한정식집 올림픽공원 근처에 위치한 한정식집입니다. 모임이나..

xihoo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