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양시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2020. 1. 19. 20:14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조개요리

택이네대왕조개전골 맛있는 조개전골

방문 후기

언제가도 맛있네요~~^^ 가성비 짱 이네요 맛있었다. 구성에 비해 값은 좀 비쌌지만, 아는 지인들이 조개찜을 찾을때 모셔가면 괜찮을거라 생각한다. 괜찮아요 양이 많아요 ㅎ 2인분에 3.8만원인데 맛있어요 굿!!! 영업종료는 10:30 인데 9:15분 주방종료한다고 앉지도 못하고 쫒겨났네요~ 정말 기분나쁘게 나오게되서 다신 가고 싶진않네요. 맛은 안 봐도 될듯해요~ 맛나요~~~

리뷰

엄마표 영어갔다가 은진언니랑 허한 속을 달랠겸 들른 평촌먹자골목맛집 택이네조개전골 평촌먹자골목안에 맛집이 많지만 조개전골파는곳이 찾기가 어려운데 가끔 빨간 국물말고 하얗고 맑은 시원한 조개전골 먹고싶을때가 있잖아요 그런날 딱 생각나는 택이네조개전골 조개 좋은건 다 아시죠? 와우 세상 큰 냄비 평촌먹자골목맛집 택이네조개전골은 대왕조개전골임이 틀림없네요 조개전골에 들어간 오뎅또한 별미별미입니당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칼칼하면서도 시원한 택이네조개전골 낮이라 소주를 못먹었지만 정말 소주가 절로 생각나네요 푸짐하고 맑은조개전골이 생각날땐 평촌먹자골목 택이네조개전골 가보세요 우리의 목적지는 택이네조개전골 근데...... 그런데........ 대기가 깨나 길다... 일요일/공휴일은 10시부터 24시까지 무료 개방 ★★ 왁자지껄한 택이네 조개전골 저녁시간에 방문했더니 정말 바글바글했던 평촌 먹자골목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아슬아슬하게 우리는 바로 도착해서 앉았지만 그 후로는 계속 기다리더라고요. ヽ(´∀`ヽ) 해산물을 다루는 식당들은 특유의 바다 냄새가 나는데 여긴 꽤 쾌적한 편이었어요. 여기 오기 전에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조개전골 2인이 2인이 먹을 양이 아니라고 하더라고요. 너무 많아서 그래서 3명이서 조개전골 먹고 후에 칼국수 사리 추가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혹시 3인인데 2인 시켰다고 뭐라 하면 어쩌지... 했는데 흔쾌히 okay ' 생걸로만 먹었던 석화. 사실 부산에서는 한박스 사서..... 굴전이나 생굴로 먹으면 완전 맛있는데, 해산물에 익혀먹긴 첨이당 칼국수 사리. 한번 익혀서 나오니..... 칼국수 가루에 국물이 뻑뻑해지지 않아서 좋았다. 조개전골 국물맛이 전체적으로 짜지 않아 좋았는데, 평소 싱겁게 음식을 택이네 조개전골. 깔끔하고 맛나네요. +_+ 택이네 조개전골은 안에 내가 좋아하는 치즈퐁듀도 들어있어서 같이 먹으면 더 꿀맛 요러케 조개랑 치즈랑 올려서 간장에 찍어먹거나 초고추장에 찍어먹으면 짱짱맛난다 어휴 둘이 배터지게 먹었음 하......배불러서 숨쉴수가없다 평촌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완전 강추 술안주에도 이만한게 없음 평촌 먹자골목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 맛있다 다녀온 평촌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 조개전골집이에요.. 주말은 신나는 외식외식 애둘엄마는 외식이 젤 좋더라닐리리야 조개좋아하는 아인제인맘 근처 조개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평촌 맛집 택이네조개전골 조개칼국수와 조개전골이 유명한 평촌맛집 택이네조개전골 기본찬들이 나오고 어마어마 아주큰 냄비를 사장님이 갖고오심 어머어마한 냄비안에 푸짐한 조개와 석화 오징어 오뎅등 얼마나 푸짐한지^^ 보기만해도 군침돌지유? 치즈까지 아주 알차고 푸짐한 평촌 맛집 평촌 조개전골 맛집 택이네조

https://dozoori.tistory.com/entry/대조동-풍년장-풍년장-중식당

 

대조동 풍년장 / 풍년장 중식당

풍년장 중식당 이번엔 중화요리 입니다 대조초등학교 앞을 지나다 보면 이런 말도 안되는 착한 가격의 X배너가 보이는데요 6호선 구산역 근처에 있는 풍년장이라는 중국집입니다 혼밥하러 종종 들리는 곳인데요 가..

dozoor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