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군포시 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

2020. 1. 20. 16:10맛집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 분식

방문 후기

여기 청결 상태 매우 의심되네요. 주문이 밀렸대서 그건 그냥 크게 문제 삼지 않고 참고 1시간 넘게 기다렸습니다. 뚜껑 열고 오뎅 하나 집어먹자마자 짧은 머리카락 나왔습니다. 화나서 친구한테 카톡으로 거기서 머리카락 나왔다니까 자기도 여기서 예전에 시켜먹었다가 머리카락 나왔었다면서 항의하려다 참았었다네요. 아무리 외식 음식 믿을 거 못 되는거 알면서도 믿고

리뷰

종종 집에 놀러오면 여지없이 메뉴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 배달 완전 맛나요. 헤헤 다음날 화장실과 조금 더 친해지지만 우리집에 비데이따 (너네만있냐? ) 산본/군포 인근에 사시는 분들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 맛 괘아느니 걱정말고 드셔보세요 제가 배달해 먹은 곳은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이랍니다 능 동대문 엽기떡볶이 산본점은 산본 중심상가에 있구요 배달전화는 031-398-7888 엽떡은 배달도 진리 산본맛집/떡볶이 맛집/동대문 엽기떡볶이 산본점/동대문 엽떡 오늘 제가 소개할 맛집은 산본역에 위치한 동대문 엽기떡볶이 입니다 다음은 안양점으로?? 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은 산본역 3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돈후 다음골목에서 왼쪽으로 꺽으면 오른편건물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산본맛집/떡볶이 맛집/동대문엽기떡볶이 산본점 일주일전에도 먹은 엽기떡볶이 갑자기 또 먹고 싶어서 시켜먹었어요

https://hongjinji.tistory.com/entry/공릉동-전봇대연탄불막창-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서울-노원구-곱창막창양

 

공릉동 전봇대연탄불막창 /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 서울 노원구 곱창,막창,양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곱창,막창,양 몈 노원구막창 배달, 공릉동막창 배달은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노원구막창 배달 포장 모두 가능한 전봇대연탄막창구이 전문점에서 막창 배달시켜먹었어요 전봇대연탄불막창구이..

hongjinj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