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맛집 '용화반점'

2020. 1. 3. 22:13맛집

용화반점 중식당

사람들은 다 아는 볶음밥 고추짬뽕 재료 소진 시 영업종료합니다.

방문 후기

인생볶음밥이라길래 먹어봤는데 그냥 평범한 중국집 볶음밥인데요?ㅠ 쟁반짜장 면이 가는 건 맘에 들지만 맛은 심심. 개 맛없다 짬뽕밥의 밥이 볶음밥인데 불맛 제대로 나고 난자완스 개맛있고 탕수육 초특급 바삭한데 맛없음 짱맛임 맛없으니 아무도 안왔으면 좋겠다 사람이 너무 많이와서 대기를 많이 해야한다 아무튼 맛 없으니 아무도 가지 마시길... 짬뽕 볶음밥 탕수육 류산슬... 문닫기 전에 빨리 가서 드세요. 내가 알던 춘장의 맛은 속임수! 용화반점=standard 시작 볶음밥맛은진정최고 쫄깃쫄깃 간짜장은 보기보다 별 맛이 안느껴졌고 볶음밥은 정말 기름코팅 제대로 되있는데 볶음밥안에 고기나 다른 건더기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제 입맛엔 짬뽕이 젤 좋았어요 고소함의 볶음밥...환상.. 볶음밥 엄청 맛있음 여타 중국집과 다른 맛을 느껴볼 수 있다. 볶은밥도 맛있고 탕수육또한 생강맛이 향긋하게 풍기는 소스가 돋보인다. 인천 방문시 재방문 하고 싶은 집. 굳이요

리뷰

용화반점 안냐세용 율임히 입니당 오늘은 동인천 맛집으로 유명한 용화반점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한 5분 기다렷나 음식이 나와써용 동인천 맛집인 용화반점에 가장 유명한 볶음밥 계란을 딱 봐도 기름에 튀겨서인지 계란후라이에서 바삭함이 느껴지더라구용 그리고 깔끔햇던 계란국 그리고 고추짬뽕 안매운 짬뽕도 있더라구용 저는 매운짬뽕으로 주문했는데 역시나 현명한 선택 안 매웠으면 별로 였을듯 홍합도 많이 올라가 있구요 하게되는거 빼구용 그리고 용화반점은 식사후엔 요구르트를 주는 센스도 잇더라구용 굿뜨 나는 디시인사이드 음식갤러리에서 몇 년간 활동했었다. 짬뽕, 탕수육 같은... 당연히 내가 인천에서 먹은 중국집 중 가장 맛있었던 용화반점으로 2시 약속을 잡고 정확히 2시에 주차를 딱 마쳤는데... 형님은 지도 앱과 교통편의 오차로 20여 분 늦으신다 하네... 평일 오후 2시 용화반점은 그 시간에도 웨이팅이 조금 있었고 브레이크 타임은 3시 부터 이지만 2시 10분 이후부턴 요리를 주문할 수 없으며 2시 서비스로 주신 짬뽕이 전과 달리 살짝 아쉬웠는데 이 날 2차에서 만난 다른 일행 중 한 명은 우리가 용화반점 오기 한 시간 전 여기서 짬뽕을 드셨다 하고 다찌 안의 요리사도 우리 이야길 듣더니 자기도 점심때 용화반점에서 밥을 먹었다고 하며 서로 놀라워했다. 오랜만에 용화반점에와서 좋아하는 여기 음식 먹는다는 기쁨보다 형님 만난 것에 대한 설렘이 더 커서 무슨 맛이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할 지경이다. 좌석이 많이 없어서 그런가 드디어 들어온 동인천 맛집 용화반점 저희는 탕수육 볶음밥 짬뽕밥 시켰지요 용화반점 군만두도 맛있네요... 드디어 용화반점 탕수육나왔습니다 동인천 맛집 인정 다시보니까 용화반점 또 가고 싶네요.. 와 진짜 동인천 맛집답게 제 입맛에 너무 딱임... 이거 때문에 저 서울와서도 용화반점 앓이했지요 동인천 가게 되시면 맛집인 용화반점 꼭 가보세요 뭐 일단은 기다리면서 대기 용화반점 볶음밥먹기 힘들어요 하지만, 용화반점 볶음밥은 곱빼기가 없어서 아쉬워요 용화반점 볶음밥, 고추짬뽕 유명할만 하더군요

https://seiver.tistory.com/entry/서울-동대문구-맛집-신가네왕코등갈비-신설동점

 

서울 동대문구 맛집 '신가네왕코등갈비 신설동점'

신가네왕코등갈비 신설동점 육류,고기요리 용두동 신가네 왕코등갈비 잊지못 할 맛집 장갑을 끼고 손님들이 직접 발라먹는 등갈비가 유명한 곳입니다. 오래된 난로가 우뚝 서 있는 실내는 왠지 어릴 적 추억을 떠..

seiv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