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구 맛집 '하우돈곱창'

2020. 1. 3. 20:15맛집

하우돈곱창 곱창,막창,양

맛깔나는 순대곱창볶음

방문 후기

별하나도 아깝다. 처음 들어가자마자 이상한 냄새가 나서 놀랬다. 주방보고 위생개념이 없음을 알았지만. 그래도....나가지 않았다. 물컵가져다 주셨는데 물컵에 빨간 양념이 묻어있어서 물마시지 않았다. 숫가락을 가져다주시는데 손이 좀 더러우시더라.. 꾹참고 야채곱창 2인분 시켰음. 손안씻으시고 밖으로 문 손잡이 잡고 나가시더니 그손으로 당면 빼시고 음식을 맛있어요^^

리뷰

영등포에 살고 있는 친구를 만나러 간 라노 예전에 친구 둘과 너무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하우돈 곱창] 에 가고 싶어서 제가 일부러 친구를 불렀어요 오늘같이 비오는날 소주한잔 땡길때 막창 먹으러 또 가고싶은 영등포 하우돈곱창 추천입니다 20년 전통의 하우돈곱창 잘 먹고왔습니다 화창한 토요일 꿀잠자고 오후에 여자친구가 야채곱창이 땡긴다고해서 인터넷으로 검색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하우돈곱창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하우돈곱창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19길 12-1 상세보기 칭구랑 퇴근 후 막창 땡겨서 가게 된 하우돈곱창 영등포역에서 최대한 가까운데로 찾았다 볶음밥이랑 계란찜도 먹어야징 영등포역 뒤쪽으로 오셔서 오른쪽으로 쭉오다 보면 하우돈 곱창집있어요^^ 영등포점에 위치에있는 하우돈 곱창 1호선 영등포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조금만 올라가시면 바로 있어요 하우돈 곱창 무려 20년 전통의 곱창집 이라고 하네요 하우돈 곱창 곱창 주문이 들어가면 밖에서 이모님이 이렇게 바로 볶아서 가져다 주시네요^^ 하우돈 곱창 메뉴는 이렇게 곱창이랑 막창이 주메뉴네요 하우돈 곱창 기본반찬은 이렇게 상추, 깍두기, 콩나물국 단촐하지요? 역시 언제 먹어도 맛난 하우돈 곱창 전 곱창 들어가는 당면이 왜이렇게 맛나는지 항상 가면 당면은 제가 다 먹고 오는거 같아요 야채곱창이 땡기시는 날에는 영등포 하우돈 곱창 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웃님들 감기 조심하시구, 옷도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용 저번에 우연히 로또사러 갔다가 영등포역 뒤쪽에서 하우돈곱창집을 발견했어요 야외에서 포장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곱창볶음을 철판에 볶고 계셔용 내부는 요렇게 하우돈 곱창은 순대곱창이나 야채곱창도 정말 맛있지만 막창도 정말 맛있어요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충무칼국수-칼국수와-콩국수-칼국수와-김치가-좋아요-충무칼국수-맛있습니다-자주-찾는-맛집

 

서울 맛집, '충무칼국수' 칼국수와 콩국수 칼국수와 김치가 좋아요 충무칼국수 맛있습니다. 자주 찾는 맛집

칼국수와 콩국수 점심때만되면 줄서서 먹는 곳입니다. 칼국수와 콩국수 딱 두개만 팝니다.밖에서 보면 허름하고 지저분해보이지만 내부는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느낌도 납니다.칼국수의 국물, 면발, 양념장, 김치....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