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랑구 맛집 '할머니냉면'

2019. 12. 19. 11:24맛집

할머니냉면 냉면

방문 후기

매운걸별로안좋아해서그런지그렇게맛나진않았어요 매워용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처음가시는분들은 다대기 덜어놨다가 더넣어서 먹는편으로 하세욯ㅎㅎㅎ 엄청 매운냉면 매운 냉면.. 매운거 좋아하시는분께 강추 매콤하고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아요 여기 20년 달골임 맛있는데 확~~~~불나요 엄청맵지만 맛남 유명한곳이죠 저의 입맛과는 안맞아서 설명하기 곤란해요 맛짱 입니다

리뷰

제가 오늘 소개하는 곳은 면목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한번쯤은 다 가보셨을 할머니냉면입니다. 면동초등학교 인근, 녹색병원 대각선(?)에 위치한 할머니냉면인데 하루 이틀이 아니라 진짜 약 10년 이상 전 부터 오래오래 장사를 하셨답니다. 이 곳은 면목동에서 꽤 유명한 맛집 할머니냉면 영업시간은 하절기와 동절기가 다름 휴무는 일요일. 배달은 안되지만 포장은 됩니다 이 냉면 하나로 비냉과 물냉을 한 번에 즐길수 있다는 나는 완전 매운맛을 좋아해서 다데기 +1 투하해서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비냉으로 호로록 위보호를 위해 달걀부터 먹어주고 면을 한입 먹어주면 알싸하게 매운맛이 스트레스 뽝 날려주는 맛있게 매운 냉면 딱히 뭐 별거아닌 냉면처럼 보이지만 안 먹어본 사람은 몰라도 한 번 :) 이번에 매운냉면으로 유명하다는 사가정에 있는 청량리 할머니 냉면집에 다녀왔는데요 청령리 할머니냉면이 간판이름인데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실제로 청량리 할머니냉면 집도 많이 나오네요 드디어 할머니냉면이 나왔어요 면목동 사가정 창량리 할머니냉면 입니다 진주냉면은 아직 안먹어봐서 먹어봐야겠지만, 멀기에 담에 먹어보는걸로... 면목동 사가정역 소문난 냉면 할머니냉면 먹으러 고고씽 역시나 사람들이 가득차 있네요. 4컵이나 리필했네용 요거는 시원한 얼음육수 살얼음이 살살 다데기, 식초, 겨자, 설탕 등의 양념과 육수의 조합 드디어 선수 입장 면목동 할머니냉면 다데기가 새빨간 것이 보기만 해도 매워 보여요 무절임과 오이, 삶은 달걀이 고명으로 올라가구요 할머니냉면 02-494-7005 지나가는 길에 우연히 들른 집이다. 청량리 할머니냉면이라 되어있는데 그렇다는 것은 본점은 청량리에 있다는 뜻이리라. 검색해보니 청량리할머니냉면이 진짜로 있었다. 사가정역 면목동 할머니냉면 냉면으로 해장하길 좋아하는 사람이 많은것 같아요. 할머니냉면의 해장음식으로 꼽는1등 요인 뜨거운 육수통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