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피노'

2019. 12. 17. 18:03맛집

피노 라이브카페

분위기 좋은 와인바 2007년 반포 서래마을 조용한 주택가에 뿌리를 내린 피노는, "수요일엔 빨간 장미를", "풍선" 등을 발표한 전설적인 밴드 다섯손가락의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 이두헌이, 그가 좋아하는 부르고뉴 와인의 섬세한 포도 품종 피노에서 이름을 가져온 다이닝바 이자 고품격 문화공간 입니다. * Pizza & Pasta는 P.M 10:00시 까지 주문 가능합니다. * 매주 월요일은 레스토랑 휴무로 인해 주문이 불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방문 후기

(Google 번역) 최고의 라이브 카페! 와인 바 (원본) The Best Live Cafe! Wine Bar 조용하고 아늑한분위기 생음악최고 오랫동안 애정하는 와인 마시기 좋은 곳 음악과 함께 남친과 가고 싶은 와인바 라이브음악과 포도주의 조합 최고예요!!!! 라이브가 있는 와인바 분위기 좋고 라이브공연을 즐길 수 있음 좋아요... 춤추며즐길수있는곳 지저분해요 분위기있게 라이브들으며 와인

리뷰

[서래마을 피노] 와인바&라이브카페, 와인과 음악이 있는 곳 서래마을에 있는 와인바이자 라이브카페 피노입니다. 부르고뉴의 우아하고 섬세한 레드 와인을 만드는 품종인 피노 누아 Pinot Noir 에서 따온 '피노'라는 이름이 좋아요. 와인&뮤직 피노 입구 와인&뮤직 피노 내려가는 계단 2018년 7월 피노의 라이브 스케쥴입니다. 행사장소/행사내용/펜더 서초구 반포동에 서래길에 위치한, 피노(Pinot) 라이브 카페는 8-90년대의 라이브 카페를 생각나게 하는 부분에 있어, 기타제조사 펜더의 이미지를 잘 부합시킨데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한 장소기는 하나, 블루투스 스피커를 체험하고 청음하는 공간으로선, 장소 선정이 적합하지 못했다는 결론을 내리고자 한다. 서래마을에 공연을 같이 볼수 있는 와인바 피노 1층 규랑에서 말그대로 쳐묵쳐묵 하고 바로 지하로 이동 와알못이라 무조건 젤싼거 분위기가 상당히 좋다 요일마다 공연진이 바뀜 치즈에 와알못이라 원샷하다 전사함 피노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래로6길 15 B1F 예약 상세보기 *본 포스팅은 PC와 블로그 원문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지난달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에서 우린 송년파뤼를 했어요 우리 빨노파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에 피노전설 다시 등장 한복녀로... 오픈과 동시에 들이닥쳐서 마치 내 무대인냥 우리가 초대 가수인냥 마샤 노래 잘 들었어요 우리는 빨노파 다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에가면 언제나 늘요 루꿀라 피자를 안 먹을수가 없고 모듬 치즈 안주 빼 놓을수가 없다는 ... 일단 에너지 보충후 놀자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의 매니져님 마술을 부리듯 와인을 따라 주십니당 오픈부터 잔까지.. 우리 빨노파는 언제나 송년회는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에서만 합니다 2017년 송년회도 이미 찜 그냥 웃고 마시고 노는 송년 파뤼가 아니였으며 열심히 일하고 즐겁게 일하고 그로인해서 더욱 행복하자는 파뤼였슴다 우리 빨노파는 언제나 내가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멋진 여성임을 자부하죠 올해 2017년 올 송년파뤼를 위하여 오늘도 열심히 모든 열심히 하기로 빨노파 화이팅 서래 이런 심각한 현실 속에서 서래마을의 피노는 진정한 공연문화 큰 이바지를 하고 있다. 서래마을 와인바 피노는 공연 관람료를 없애고 오로직 부담없이 공연을 즐길수 있게 하였으며, 명절이나 크리스마스, 발렌타인데이 등에도 세트 메뉴만을 강매하는 일반와인바와도 차별을 두었다.. 피노에서는 요일별 실력있는 가수와 밴드가 공연을 하고 있으며 많은 실력파 가수들을 배출해 냈고, (실력있는 걸그룹의 멤버까지...) 피노를 이렇게 새로운 공연문화의 장소로 만드신분은 다름아닌 다섯손가락의 이두헌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