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조가네남원추어탕'

2020. 1. 5. 20:54맛집

조가네남원추어탕 추어탕

청계산자락에 자리잡은 추어탕 맛집 오전11시오픈 - 1997년 개장된 20년 역사 입니다 -추어탕 10,000원 -통추어탕 12,000원 -우럭추어탕 13,000원 -전복추어탕 15,000원 -추어튀김(반접시) 9,000원 (한접시) 15,000원 -간장게장(반접시) 10,000원 (한접시) 18,000원 -솔잎두부 7,000원 -조가네정식 14,000원 -전복정식 18,000원 -간장게장정식 17,000원

방문 후기

개꿀맛 추어탕의 본 맛 맛이 끝내줘요^^ 맛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지만 맛있기는 하네요 추어탕이 하지만 주인의 친절은 최하평점을 주고 싶네요! 기다려도 이무더위에 안에서 기다려야 하는데 주인이 인상을 쓰며 나가서 기다리라고 하는데 짜증이 많이나네요! 아무리 맛있어도 다시는 오지 않을듯 합니다. 시간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그냥 추어탕... 추어탕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함 뭐 그냥 저냥 가성비 굿 마시쪄~

리뷰

요즘 주말마다 가는 청계산 이수봉 산행 산에 들어가면 그래도 시원하나 오랜만에 산행하는 거라 무지 힘들다 그래도 산행하고 내려오면 뿌듯해 이런 맛에 산을 찾는다 이수봉 산행 후 땀을 많이 흘려 몸보신 할려구 찾은 청계산입구 조가네 남원추어탕집 12시경에 찾아가니 만석 예전엔 이러지 않았는데 맛집 되었나 국내산 미꾸라지라니 안심은 된다 입구 곧이어 추어탕이 나왔다 뚝배기에 나오는 뜨거운 추어탕 조가네 남원추어탕은 노란 강황밥이 나오는게 특색이다 여기 이름은 조가네 남원 추어탕인데요. 그럼에도 저는 조가네 남원 추어탕은 제 발로 찾아갈 만큼 맛의 퀄리티가 높답니다. 여기에 밥을 말아먹어도 되겠지만, 저는 조가네 남원 추어탕의 맛 자체가 매우 좋아서 밥을 섞어버리면 그 맛이 바뀔까 봐 늘 밥을 따로 먹어요. 점심시간을 이용해 내곡동에 있는 "조가네 남원추어탕"에 갔다. 가게 앞 주차된 차들이 많다. > 청계산 추어탕 맛집 조가네 남원추어탕 여기가 본점이라고 하네요. 조가네 남원추어탕에서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 카페라고 하네요 바로 조가네 남원 추어탕 이야기인데요. 물론 조가네 남원 추어탕보다 맛있는 곳도 있겠죠. 여기 조가네 남원 추어탕 정도면 정말 청계산 맛집 중에 으뜸이라 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곳 중 하나인 청계산 조가네 남원 추어탕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여기 조가네 남원 추어탕은 멀리서 일부러 찾아오는 분도 계신 모양입니다. 꼭 가야 한다는 것은 아니지만, 혹 인근을 지날 일이 있다면 조가네 남원 추어탕 한 번 들러보세요. 청계산 맛집으로 벌써 입소문 자자하여 사람들로 늘 북적이는 이곳 청계산 조가네 남원 추어탕이요 하루 업무를 끝내고 도착하니 조금 어둑어둑해지네요

https://momorizzang.tistory.com/entry/성수동-본노엘-본노엘-베이커리

 

성수동 본노엘 / 본노엘 베이커리

본노엘 베이커리 성수동 본노엘Bon Noel 성수동의 나름 잘 나가는 빵집인 본노엘에 다녀왔습니다 본노엘의 식빵을 먹어보지 못한 채 내린 평가라 섣부른 판단이니 성수동 본노엘 추천드립니다 언제부턴가 이 동네..

momorizzan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