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맛집 '강강술래 시흥점'

2020. 1. 1. 04:45맛집

강강술래 시흥점 육류,고기요리

금천구청 맛집 맛있는 갈비 28년 전통 숯불구이의 명가, 강강술래입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행복한 공간으로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방문 후기

돼지갈비 꿀맛 생일상 굿 아주 맛 있습니다... 친절하고 고기도맛있어요 서비스도굿 말하지않아도알아주는 시스템 사이드 디쉬가 아주 훌륭한 곳. 직원들이 친절하고 음식의 리필도 아주 후한 곳 항상만족하는장소에요 고기가 굿!!! 그런대로^~ 일주일에 한번은간다 가격대비 평타 1층은 테이블식 2층은 좌식식탁 소갈비 맛있음

리뷰

강강술래 시흥점은 홈플러스 옆에 있어요. 강강술래 시흥점은 가격대비 가성비 짱 금천구 시흥동 맛집, 시흥사거리 맛집, 금천구 고기집 강강술래의 세트메뉴도 있지요. 고기 먹고 이 쑤시면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집으로 고고 더위 지치지 말고 금천구 맛집 강강술래 시흥점에서 고기 먹고 오니 힘이 저절로 나네요. ^^ 강강술래 시흥점 안녕하세요, 더워서 후다닥 내림 강강술래 시흥점 오후 9시부터 2+1 해피타임 2인분 주문시 1인문 추가 무료 특가할인포장상품 / 바캉스세트 저렴한 이벤트도 있어요 강강술래 시흥점 술래양념구이 1인분 (27,000원)-소 함초꽃갈비살 1인분 (24,000원)-소 한돈양념구이 1인분 (17,000원)-돼지 3인분 주문했어요 먹고 싶은 부위 다 먹어야지 강강술래 시흥점 강강술래 밑반찬은 엄지척 잡채/열무김치/깻잎/버섯/샐러드 겉절이/상추/홍회무침 강강술래 시흥점 한돈양념구이 1인분 \17,000원 강강술래 시흥점 함초꽃갈비살 1인분 \24,000원 강강술래 시흥점 술래양념구이 1인분 \27,000원 : ) 강강술래 시흥점 맛있는 고기에 쌈장과 상추쌈은 놉 안돼요 오직 소금만 살짝 찍어 먹어요 소고기 맛을 느낍시다 강강술래 시흥점 잡채랑 싸먹어 봤는데 비추천 그냥 따로 드세요....... 강강술래 시흥점 고기집 가면 밥먹는 사람? 제가 그래요 이상하게 밥이 땡김 밥 시키니 된장찌개 서비스 한공기 더 추가하고 싶은데 참았어요 병원에서 살 빼래요 강강술래 시흥점 두번째는 양념소고기 양념은 금방 탈 수 있으니 재빨리 구워주세요 강강술래 시흥점 제가 좋아하는 쌈싸먹기와 갈비 뜯기 역시 뜯는 맛 +_+ 양념은 달지도 않고 적당함 강강술래 시흥점 소고기를 먹었으니 마무리는 한돈양념구이 숯불이 좋아 고기가 금방 구워지고 잘 타지도 않고 맛있네요 강강술래 시흥점 고기와 어울리는 양파소스 틈틈이 리필해 주셨어요 연기가 많이 안나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음 강강술래 시흥점 식사 마무리로 매실차를 주시네요 >.< 강강술래 시흥점 계산하고 나가면 커피타임 임산부는 눈으로 마시기 강강술래 시흥점 웨이팅 장소도 있고 공간이 넓고 시원하네요

https://kakada.tistory.com/entry/미스터피자-뷔페-야탑-미스터피자-야탑점-경기-성남시-피자

 

미스터피자 뷔페 야탑 / 미스터피자 야탑점 / 경기 성남시 피자

미스터피자 야탑점 피자

kakad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