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남양주시 맛집 '도원'

2019. 12. 21. 21:06맛집

도원 중식당

방문 후기

배달안하는중식당입니다 친절하며 맛도 좋다 요리류 제대로 나옵니다 허접한 배달중국집 레벨 아니고요 유산슬 드셔보시면 각나옵니다 짬뽕이 맛있다 길쪽이 아니라서 못 봤는데 괜찮은 중국집. 볶음밥 기름이 많고 짬뽕은 무슨맛안지도 모르게 이상함. 난 맛없음 자연송이밥.냉짬뽕 강력추천 요리는 싸그리몽땅맛남 우리동내에 이런 중국 집이있다는게 무지방갑다 흠은 배달을안한다 쩝.. -----.

리뷰

퇴계원맛집, 냉짬뽕이 예술인 도원 유나가 맨날 극찬하던 퇴계원의 냉짬뽕집 제가 한번 다녀왔습니다 도원중식당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 퇴계원로 45-9 지도보기 배달은 안되서 아쉽지만, 중국요리를 아주 잘하는 퇴계원맛집 이랍니다. 바로바로 퇴계원맛집 도원 짜장면은 물론, 얼큰한짬뽕도 맛있는 퇴계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짜장면 먹으러 몇번 오고, 이 날은 간단하게 엄마랑 저녁 외식을 하러 온날 퇴계원도원메뉴 메뉴들이에요, 꼭 가보세욤 퇴계원맛집 도원 퇴계원 농협 뒤에 위치해있어요 퇴계원에 위치한 도원입니다. 미원맛에 치우친 맛이 일반적인 짜장면이라면 도원의 짜장면은 거기에 미치진 못하나 춘장맛이 더 정확하게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퇴계원맛집::중국요리가 맛있는 도원 퇴계원이라는 작은동네에서 산지 어느덧 28년째 태어나서 계속 쭉 살아오고 있지만, 배달음식 중 중국요리를 잘하는곳은 없네요 바로바로 퇴계원맛집 도원 짜장면은 물론, 얼큰한짬뽕도 맛있는 퇴계원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퇴계원맛집: 정통중국요리 도원 전화 :: 031) 571 - 1052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 퇴계원로 45 - 9 [ 경기도 남양주시 퇴계원면 퇴계원리 286-25 ] 중국요리전문점 도원의 메뉴와 가격표예요. 친구들과 함께 식사겸 간단하게 술한잔 하기 위해 찾아간 퇴계원맛집 도원은 홀과 룸으로 되어있는 유일한 중국요리집이네요 퇴계원 도원에서 젤 좋아하는 양장피 톡쏘는맛이 완전 제 스타일 신랑과 둘이오면 소스를 한꺼번에 다 부어서 엄청 톡쏘게 먹는데, 친구들이 있는지라 반만 붓고 먹었어요 저는 간짜장 짬뽕이 먹고싶다가도 퇴계원 도원에오면 짜장면을 포기할 수 없더라구요 도원 메뉴판이에요 퇴계원 도원 볶음밥 - 7,000 짬뽕 - 7,000 깐풍육 (大) - 27,000 월 화 수 , 열심히 운동하고 여자친구랑 퇴계원 도원에 갔음 저번에 친구들이랑 갔다가 맛있어서 한번더감 이번엔 메뉴판까지 , 지도도 해줌 짜장 소스 더달라고해서 밥까지 비벼먹음 존맛, 퇴계원 중국집 퇴계원맛집 정통 중국요리 도원 퇴계원 괜찮 도원은 퇴계원 극동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었다.